초고속티비 | 무료 스포츠 중계, 실시간 라이브스코어, 스포츠 분석

"이런 건 처음 본다" 美도 충격, 이정후 굴욕 실수→2차전 무안타 침묵…"실망스러운 시즌의 상징"

작성자 정보

  • 초고속뉴스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"이런 건 처음 본다" 美도 충격, 이정후 굴욕 실수→2차전 무안타 침묵…"실망스러운 시즌의 상징"

미국 매체 'SF 게이트'가 이정후의 수비 실수 장면을 조명한 기사의 제목이다. 
이정후는 지난 27일(한국시간) 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굴욕적인 실수를 범했다. 8회 초 1사 1루 상황에서 평범한 뜬공을 잡아 아웃을 기록했다. 하지만 공을 관중석 쪽으로 던져 버렸다. 아웃카운트를 착각해 이닝이 끝난 줄 알았던 것이다. 이로인해 안전 진루권이 주어지며 1루 주자가 3루로 이동했다. 
'SF 게이트'에 따르면 당시 샌프란시스코 중계진은 이정후의 실수에 대해 "몇 년 동안 경기를 해왔지만, 이런 건 처음 본다"며 농담을 던졌다.
이어 매체는 "다행히도 이정후의 정신적인 실수는 팀에게 실점이나 패배로 이어지지 않았다. 그러나 이정후의 실수 장면은 밈이 될 가능성이 크다"며 "시즌 막판 집중력을 잃은 모습은 샌프란시스코가 4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한 실망스러운 시즌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"고 전했다. 
이날 타석에서 3루타를 포함해 3안타 1득점을 기록하며 맹활약을 펼쳤지만, 한 차례의 실수가 모든 공을 깎아 먹은 셈이 됐다.

원문: 바로가기 (Daum)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5,979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
알림 0